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고객행복센터
USA N.J   [ 입력방법 ] USA D.E   [ 입력방법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노플라이 회원혜택
추천미국쇼핑몰
미국할인정보
우수이용후기
보노플라이 해외직구카페
KOREA 서울
070-7697-9398
USA N.J
1:1 문의게시판
USA N.J
070-7885-0769
USA D.E
070-7885-0769
운영 : 09:30 ~ 12:00 / 13:00 ~ 18:30
휴무 : 토, 일요일 / 공휴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작성자   보노플라이   
작성일   2012-08-22 조회   2282
제목  모든 상품이 통관되나요?

일반적으로 별도의 절차 없이 통관없이 진행되기는 하지만 예외적인 경우가 몇 가지 있습니다.

 

1) 소액면세 허용 범위를 벗어난 금액으로 관부가세가 부과되는 경우 : 관부가세가 지불되어야 통관이 허용됩니다.

2) 비타민, 건강보조식품, 식용품 등은 검역원을 통해 안전검사를 거치고 통관되기 때문에 별도의 통관료 3천원이 부과됩니다.

2) 통관불가 성분이 포함된 상품이나 통관불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폐기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며, 폐기 절차를 따르게 됩니다.

    수입금지 품목 안내 : http://www.bonofly.com/main/page_1_5_1.html

 

[목록] 
46 Bergen Tpke Suite 1, Little Ferry, NJ 07643 United States 대표:대니엘강 | 개인정보 관리자:대니엘강
Copyright 2012 by BONOFLY, INC. All Rights Reserved. Email : hhouseny@gmail.com

Use of this site constitutes acceptance of the bonofly user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보노플라이는 관세법 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 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